Majora Carter: Greening the ghetto

Posted by Toivoa TED/TED2006 : 2011. 2. 4. 23:00
# TED ID 53번. 52번은 없음.

# 도심 재개발에 대한 이야기.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합시다. 저는 개발반대자는 아닙니다. 우리는 도시이지, 보존해야 할 황야가 아니니까요. 저는 제 안의 자본주의자를 포용합니다. 아마 여러분 모두 그럴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러셔야 합니다. (웃음). 그래서 저는 개발자들이 돈을 버는데 대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친환경적이고 커뮤니티 친화적인 개발이 아직도 남는 장사라는 것을 보여주는 선례를 남기는 것으로 충분합니다. TED 친구 여러분과 빌 맥더노우와 에머리 로빈스는-- 둘 다 제 영웅입니다--우리가 실제로 그렇게 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수익을 남기기 위해 정치적으로 약한 커뮤니티를 심하게 착취하는 개발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계속된다면, 우리 모두에게 부끄러운 일입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가 창조하는 미래에 책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저 자신에게 상기시켜주고 싶은 더 큰 가능성들 중 하나는 다른 도시의 선각자들에게서 배우는 것입니다. 이것이 제 버전의 국제화입니다.